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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払い" 서비스 장애, 소비자 불편과 도코모의 고민해외 2023. 11. 15. 17:14반응형
일본의 대형 이동통신 회사 NTT 도코모가 제공하는 스마트폰 결제 서비스 'D払い'가 전국적으로 서비스 장애를 경험했습니다. 2023년 11월 15일, 오전 11시경부터 시작된 이 장애는 약 5600만 명의 사용자에게 영향을 미쳤으며, 오후 3시까지도 지속되는 상황이었습니다.
이번 장애로 인해 많은 사용자들이 불편을 겪었습니다. SNS에서는 '결제 에러가 발생했다', '지갑을 들고 있지 않아서 계산대에서 당황했다'는 등의 소비자 불만이 잇따랐습니다. NTT 도코모는 장애에 대해 공식적으로 사과하며, 현재 상황을 면밀히 조사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러한 장애는 NTT 도코모에게 큰 타격이 될 수 있습니다. 'D払い'는 도코모가 최근에 중점을 두고 있는 금융 서비스 중 하나이기 때문에, 이번 사태가 브랜드 이미지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장기적으로는 금융 사업에도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반응형'해외' 카테고리의 다른 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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